본문 바로가기

Life

신혼의 맛, 쉽고 이쁘게 만드는 요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저는 아직 결혼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는데요~

신혼의 재미는 뭐니뭐니 해도 같이 요리하고, 식사를 하는것 같아요

정말 식구가 된 느낌을 받게되요!

 

장모님이 주신 갈치응 꾸웠습니다 ㅎㅎ
정말 너무 싱싱해서 속살이 너무 생글생글하고 부드러웠어요

요리를 하다보면 고기류 요리를 많이 하게 되는데 가끔씩 이런 생선류를 구워서 먹으면 또다른 천국입니다!

 

소고기 빼먹을 수 없쥬?
저랑 와이프는 미디움 레어를 좋아해서 이렇게 구웠습니다
입에서 녹아요 ㅠ

 

파스타는 쉽고 간편해서 정말 많이 해먹게 되요
치즈까지 솔솔 뿌려주면 금상첨화^^

싱싱항 과일과 채소 그리고 치즈를 곁들인 샐러드입니다.
알록달록하고 초록초록한 색감이 굉장히 먹음직스럽죠? ㅋㅋ

 

함께 먹었던 스코입니다.
와이프가 제빵을 배웠었는데요 ~ 상대적으로 스콘 만들기 쉽다는데요 한번 레시피 보고 만들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뭐 만들기 힘들다.. 뭐먹지 할때는
볶음밥 아니면 덮밥이 제일 좋습니다 ㅋㅋㅋ

냉장고있던 요리 털어서 요렇게 만들었어요 ㅋㅋ

 

또 간편식! 토스트입니다.

딸기잼, 무화과쨈, 카야쨈을 발랐어요!
(카야쨈은 생소했는데 너무~ 달지않고 맛있습니다!)

 

모닝빵은 이렇게 에그마요에 해먹으면 금방 식사 준비가 되요

 

새해에는 떡국 드리킹! 한살 더 드링킹!

단호박스프! 답니다!

제빵왕 김선생님이 해주신 대왕쿠키
초콜릿이 풍성해서 하나 먹으면 바로 당충천 가능해욬ㅋ

 

또다시 샐러드입니다.
토마토가 설탕게 저린(?) 것 만큼 달았는데요

스태디다(?) 토마토입니다.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엄청 맛있습니다 ^^

가끔은 사제품(?)을 활용합니다!
그래놀라 구입해두면 요거트에 넣어서 먹으면 좋아요!

 

정기적인 소고기는 뭐다?
보약이다 ^;

 

스파게티는 이탈리아의 라면이에요

 
진짜 까르보나라는 크림이 들어간게 아니라 달걀 노른자? 를 활용해서 한다고 합니다 이것이 진짜 이탈리아식 까르보나라에요 :)

베이컨도 쌓아놓고 먹는 아이템중 하나에요
볶음밥 스파게테 등등 유용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