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건대 자양동 숨은 우둔살 수육 맛집 발견 : 민정식당

반응형


전화 : 02-452-3574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찬산로 42길 41-4

운영시간 : 매일 11:30 ~ 21:00 (일요일 휴무) 

 

대표메뉴


수육(대) 55,000원
수육(중) 40,000원
수제돈까스 9,000원
설렁탕 8,000원
도기니탕 13,000원


 

주택가가 밀집해 있는 곳에 식당이라곤 없을 법한 숨겨진 곳에 오랜만에 기분좋은 수육맛집 하나 발견했습니다.

 

갑자기 분위기 돈까스 맛집? 소고기 수육집에서 생소한 메뉴를 봤어요^^ 

돈까스가 무려 이 식당의 대표메뉴 중 하나입니다! (아마 점심을 먹으러 오시는 손님용인데 인기가 많아진듯 해요^^)

 

입구 초입은 가정집을 보듯 편~안~

식당 자체가 가정집을 개조에서 만든 듯 보였어요 :)

 

짜잔 부추 한웅큼 올라간 수육(중)이 나왔습니다. 

수육에는 도가니, 우둔살 수육 등 민정식당에서 즐길 수 있는 탕류의 종합선물세트 같았어요^^

뭘 드실까 고민이시라면 저는 당연 수육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김치와 깎두기는 서글서글 담아서 이렇게 나와요

 

밑반찬은 소박합니다.

워낙 메인이 강력해서 딱히 다른 반찬은 필요없습니다. 

 

 

도가니의 부드러움 야들야들한 고기의 식감, 고기 잡내 없이 깔끔한 국물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수육 국물에는 이렇게 파가 많이 들어가 있는데요. 수육국물이 달달해지고 잡내를 잡아주는 역할을 한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호로록~ 했습니다. 

 

다 드신 후에는 누룽지, 만두, 면 사리를 넣어서 취향에 맞게 드실 수 있어요 (침고인다...)

 

문앞에는 이렇게 우수레스토랑 스티커가 있네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식당인것 같아요~

 

 

소주한잔 생각나는 저녁, 건대역 근처하려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