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오늘 회차정보 (22년 4월 9일 기준, 데이팅앱 사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회차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데이팅앱 사기 사건에 다룹니다.

22년 4월 9일 11시 10분 그것이 알고싶다 방영시간입니다.

피해금액은 천만원 ~ 최대 3천만원까지도 사기를 당하신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데이팅앱에서도 역할이 분담되어 있는 것 같네요
여자분들에게 던지는 미끼남 역할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방송을 확인해야봐야 겠네요

훈훈한 외모로 대화를 시도합니다.

보통 이렇게 작업을 걸어오는 사람들은 영앤리치이면서 피지컬 외모도 훌륭하다고 합니다.

요즘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데이팅앱은 정말 조심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데이팅앱이 게임앱 다음으로 스토어의 매출이 높기도 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많이 생겨나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