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나는 솔로 6기 출연진 최근 근황 (결혼 커플 탄생)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나는 솔로 6기가 얼마 전 종영했습니다. 

나는 솔로 6기는 총 3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1) 영식 - 정숙 커플

(2) 영숙 - 영철 커플

(3) 영자 - 영호 커플

 

방송 종영 후 나는솔로 6기 출연진들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났는데요

각 출연진별로 최근 근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식- 정숙

 

영식 정숙 커플은 방송을 통해 커플로 성사되었고 올 하반기 결혼 예정이라고 합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2. 영숙-영철 커플

 

지난해 12월부터 사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짝짝짝)

영철이 영숙에게 5번이나 고백했으나 차였다고 하는데요..( ㄷㄷ ㄷ)

 

영철의 진지한 태도에 결국 영숙은 마음을 받아들였다고 하네요^^

지난 해 12월31일 우여곡절 끝에 제주도 여행을 떠났고 그때부터 사귀는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3.  영호 -영자 커플

 

영호와 영자는 롱디(장거리) 커플이라고 합니다. 

장거리 커플임에도 불고하고 한달에 절반 정도는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4. 광수

 

현재 솔로로 지내고 계시고, 방송 이후 인기가 많아져 소개팅을 많이 하고 있으시다고 합니다. ㅋㅋ

잘되시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5. 현숙

 

지금은 솔로로 지내고 계시다고 합니다.ㅠㅠ

6. 옥순

 

기사에도 나왔던 것처럼 현재 한의대 잘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중에는 남자친구가 없었지만 현재 남자친구가 생겨서 잘 사귀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남자친구분은 군입대 일주일전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세상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귀기 성공!!)

 

지금까지 나는 솔로 6기 출연진들 최신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