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돌싱글즈 외전 출연진 (윤남기, 이다은, 이창수, 김은영 등) 최근 근황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재밌게 시청했던 돌싱글즈 시즌2가 종영하고 아쉬웠는데

커플 성사가 이뤄진 남다커플의의 재혼과정을 다루는 돌싱글즈 외전이 방영 시작했습니다.

 

1회 방영분에서는 돌싱글즈 출연진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멤버들이 참 반가웠는데요 .멤버들 한명한명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소민님

- 유소민님은 최근 썸남과 썸은 끝났고 연애는 하고 있지 않는다고 합니다.

- 돌싱글즈 본 방송때와는 다르게 다이어트를 많이 하셔서 살이 많이 빠지신 모습입니다. 

 

2. 이덕연님

-  이덕연님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계셨습니다. (일하면서 아기 돌보고 있음)

-  특별히 연애를 하고 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3. 김채윤님

 

- 새로운 사람과 썸 진행중이라고 하시는데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4. 김계성님

- 새로운 사람과 연애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5. 이다은님(남다커플) 

 

 

 - 윤남기님과 재혼준비중이며 최근에는 윤남기님 아버님을 뵙고 인사드렸다고 합니다.

 -  처음 뵙는 자리에서 윤남기님 부모님께서 자신을 이뻐해주시는게 느껴져서 기분이 좋았다고 하네요

 - 이다은님의 전 남편분도 돌싱글즈라는 프로그램을 봤다고 하네요

  - 전남편 분께서는 앞으로 아기를 보지 않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다은님은 천륜이 끊는다는 말처럼 느껴져 3일동안 울었다고 하는데요.

 

6. 윤남기님(남다커플)

 - 이다은님과 재혼 준비중이십니다^^

 

 

7. 김은영님

돌싱즈글즈 외전 방송 당시 초대받지 못함

남다 커플은 커플로 이뤄지지 않은 김은영, 이창수님을 배려해 둘을 초대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다만 돌싱글즈 방영일에 인스타그램 라이브켜서 팬들과 만났음

(해당 인스타그램 라이브 당시, 돌싱글즈 방송시간과 겹쳐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보조제 공구(공동구매) 등을 하고 계신것으로 보입니다.

 

8. 이창수님

 

- 이창수님은 김은영님과 커플로 끝까지 가지 못한 후 자신과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 악성댓글을 단

   네티즌을 상대로 고소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 다만 이때 당시 "경찰직을 걸고 고소하겠다"는 부분이 이슈가 되었으며 이후 이창수님의 온/오프라인 활동 모습은 볼 수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돌싱글즈 외전 출연진들의 근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앞으로 남다커픔(윤남기, 이다은 커플)의 재혼까지 과정이 어떻게 진행될지 흥미진진합니다.

 

매주 시청하면서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