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솔로지옥 출연자 김현중, 남친룩의 정석(타임리스 룩 패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최근 넷플릭스 컨텐츠 중 가장 핫한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솔로지옥>이 아닌가 싶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예능 최초로 글로벌 톱10에도 진입했다고 하니 전 세계적으로

핫한 프로그램이라는 말도 거짓말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번 솔로지옥 출연진자들을 보면 누구나 호감갈 수 밖에 없는 외모를 가졌는데요

그 중 단연 남자출연자 중 돋보이는 김현중님의 패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김현중님의 직업은 헬스트레이너와 모델이라고 하니 단연 옷핏은 좋겠네요!)

 

1. 기본을 지키는 룩

옷을 잘입는 방법 중 가장 중요한 요소를 말하라고 하면

저는 색, 핏도 아닌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육체 피지컬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김현중님은 그런 면에선 완벽하죠

 

워낙 핏이 좋으니 기본만 지켜도 멋스러운것 같습니다. 

짙은 갈색 코트에 목폴라티를 매칭해줌으로써 갈끔한 남친룩이 완성되었네요^^

 

2. 유사한 색으로 매칭

청바지와 푸른색 셔츠를 매칭해주고 마무르는 검은색 슈즈

누가 뭐라해도 정석입니다. 이러한 정석은 김현중님처럼 기본(?)이 되어 있을 수록 더 잘 어울리죠^^

 

3. 오버핏

 

어깨가 넓고 가슴이 두꺼운 사람일 수록 오버핏은 가장 좋은 선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맨투맨 티로 다 가렸다고 해도 그가 가진 테(?)만은 가릴 수 없고 오히려 더 부각 시켜 줍니다.

 

젊고 감각적인 패션도 김현중님이 입으면 더 이쁘네요

(실제로 1994년생이시라고 하니 젊습니다ㅋㅋㅋ)

 

 

지금까지 솔로지옥 출연자 김현중님의 패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