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지오다노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반팔티, 남자 슬랙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비도 오고 그래서 습도가 매우 높은 날씬네요~

비가 내리지 않은 날은 매우 더운 것 같아요

 

이렇게 아직도 한 여름인것 같은데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은 이제 가을을 준비하고 있네요

 

짜잔~ 그래서 아직도 한참(?) 남은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옷들은 처럼하게 살 수 있는 

찬스가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지오다노입니다.

워낙 지오다노 옷들은 기본템(?)위주로 나와서 어떤걸 사도 참 무난하죠^^)

지오다노 크루넥 반탈 티셔츠가 7천원!?

이거 너무 가격이 싸지 않나요?

 

반팔 같은 경우에는 가볍게 사서 입는 경우가 많으니 높은 가격보다는

이렇게 저렴하게 살 수 있을때 쟁여놓는 것도 방법인것 같아요^^

 

린넨 셔츠도 기존보다 1만원 ~ 2만원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셔츠라인입니다. 

특히 여름용 포플린 셔츠가 눈에 띄는데요..

(무려 2만원 할인이네요^^)

 

저도...포스팅 하다가 샀...(쉿!)

슬랙스 라인입니다.

2만원에서 3만원대 가격에 살수 있네요~

 

저는 지오다노가 개인적으로 일반 보세보다

훨씬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보세같은 경우에는 핏이 타이트하거나 더 이쁜경우도 있는데요

품질이 나빴던 경우가 참 많았던것 같아요ㅠ) 

 

 

New arrival(신상품) 같은 경우에도 온라인샵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지오다노 할인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런 포스팅은 하지 말아야겠어요...저도 충동구매...

 

구매한 상품이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ㅋㅋㅋ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https://lovelyhoney.tistory.com/50

 

색상환을 활용한 옷 잘입는 법 : 색깔 코디법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옷 잘입는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밀은 바로~바로~ 바로! 아래 색상환입니다. 1. 바탕이 되는 기본 색 ��

lovelyhone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