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직접 부른 결혼식 축가 : 김동률 - 감사, 노을- 청혼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작년 11월 제 결혼식에서 직집 불렀던 축가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사실 유튜브 채널 개설을 해서 파일도 올려볼겸^^;;)

 

1.  노을 - 청혼

 

제 친동생과 친구들 불러준 노을 '청혼'이라는 곡입니다.

워낙 결혼식 축가로 유명해서 많이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해요~

 

사실 제 생각보다 너무 잘 불러서 듣자마자 놀랐습니다!

자 감상해보실까요~

 

결혼식 축가영상 :  노을 - 청혼

무려 화음까지! 청혼은 지인이나 친구의 축가를 불러줘야하는 분이 계신다면 

이 곡을 선정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김동률 - 감사

결혼식 축가영상 :  김동률 - 감사

제가 부른 김동률님의 '감사'라는 곡입니다

이 곡도 베스트 축가 중에 하나죠~ 

 

제가 결혼을 하게 되면 꼭 축가는 제가 부르겠다고 다짐했었습니다~

그 결심으로 축가를 식순에 넣었을 때 얼마나 긴장되고 고민이 되던지 식 전날 잠을 제대로 

못잤어요ㅋㅋ

 

저랑 같이 노래방을 가준 친구들에게 다시한번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네요

 

계절의 여왕 5월부터는 정말 새롭게 인연을 맺으신 분들이 정말 많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축가를 고민하신다면! 꼭 추천해드고 싶습니다!

 

가사가 너무 좋아요!


눈부신 햇살이 오늘도 나를 감싸면
살아있음을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부족한 내 마음이 누구에게 힘이 될 줄은
그것만으로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그 누구에게도 내 사람이란 게
부끄럽지 않게 날 사랑할게요
단 한순간에도 나의 사람이란 걸
후회하지 않도록 그댈 사랑할게요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 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그 어디에서도 나의 사람인걸
잊을 수 없도록 늘 함께 할게요
단 한순간에도 나의 사랑이란 걸
아파하지 않도록 그댈 사랑할게요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 게
누군가 주신 내 삶의 이유라면

더 이상 나에겐 그 무엇도 바랄게 없어요
지금처럼만 서로를 사랑하는 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