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방영 사전 예고편을 통한 시그널 변화
방영 전 예고편은 시그널 하우스에 들어온 후 꽤 많은 시점 흐린 뒤 장면들을 볼 수 있습니다.
1. 신민규 - 김지영 데이트
2. 신민규 - 여자메기 데이트
3. 이후신 - 김지영 데이트
4. 한겨례 - 김지영 데이트
ㅁ 하트시그널4 첫 데이트 상대
하트시그널 3회 방송이 끝나고 예고편을 토대로 첫 데이트 상대를 분석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첫 데이트는 선점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첫 데이트 방향성(긍정 혹은 부정)에 따라 커플들의 감정선이 이어질 수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 후보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흔히 우리가 소개팅을 하고 느끼는 감정과 똑같은 거죠)
이 사람과 잘 맞을 수 있겠다. 이 사람과 결이 달라 함께하긴 힘들겠다. 친구 같다가 첫 데이트에서 판가름 날 것 같습니다.
신민규 - 김지영
이후신 - 김지민
한겨례 - 이주미
유지원 - 이주미
ㅁ 최종커플 예상
신민규님과 김지영님 그리고 여자메기 사이에 삼각관계가 형성될 것 같습니다.
마치 김현우 - 오영주 - 임현주 관계처럼 말이죠
이후신님은 김지영님의 감정선 변화에 영향을 줄 것 같습니다.
사전 예고편에서 거의 마지막 데이트를 이후신님과 김지영님이 하는 것을 보면서 이후신님과 김지영님의 최종 커플 예상도 배제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한겨례님 하트시그널3의 정의동님 포시젼일거라고 예상됩니다.
한겨례님과 김지영님의 데이트하는 장면이 예고편에서 포착되지만 김지영님이 이후신님 혹은 신민규님과도 데이트가 있다는 점에서 감정선이 많이 엇갈렸다는 방증인것 같습니다.
본능적으로 끌렸던 김지영님과 첫 데이트 후 느꼈던 좋았던 감정을 준 이주님 사이에서 마음고생을 할 것 같습니다.
여자 메기가 들어오면 그 관계가 발전할 수도 있겠으나 ...경쟁적인 시그널 하우스에서는 사랑을 쟁취하기 어려운 포지셔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최종커플 가능 후보
신민규 - 김지영
신민규 - 여자메기
유지원 - 김지민
이후신 - 김지영
이후신 - 김지민
하트시그널 4화까지 시청 후 작성했던 글인 점은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